입학상담
+ Home > 커뮤니티 > 입학상담

 

게시물 상세내용
[re] 컴퓨터활용
글쓴이 검단컴퓨터회계학원 조회수 594
작성일 2011-07-05 11:10:23
8월 개강은 직장인과정이니 오해 마세요~~^^
방학 컴활특강반은 7월18일부터 수업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 바랍니다.(☎ 562-0098)
목록보기답글달기수정하기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