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
+ Home > 커뮤니티 > 입학상담

 

게시물 상세내용
전산응용기계제도 실기 대비반이라고 따로 있나요?
글쓴이 궁금 조회수 530
작성일 2011-09-28 22:19:45
메일주소 audgh45@naver.com 메일주소
전산응용기계제도 실기 대비반이라고 따로 있나요?

캐드 기본적인거는 알아서 실기만 하면 될것 같은데..

자격증반 있나요?
목록보기답글달기수정하기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