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
+ Home > 커뮤니티 > 입학상담

 

게시물 상세내용
[re] 전산응용기계제도 실기 대비반이라고 따로 있나요?
글쓴이 검단컴퓨터회계학원 조회수 576
작성일 2011-09-29 11:48:24
필기합격후 실기 접수를 하신상태인가요?

번거로우시더라도 전화문의 주세요.

자세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TEL. 562-0098
목록보기답글달기수정하기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