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
+ Home > 커뮤니티 > 입학상담

 

게시물 상세내용
[re] 직장인말이에요..
글쓴이 검단컴퓨터회계학원 조회수 626
작성일 2011-12-06 20:11:55
전화 주시면 자세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 562-0098




_______________________원 문_______________________
직장인 국비지원과정이라고 해서 오후에만 수업이 있는것 같은데,
저도 고용보험에 가입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직장이 오후 출근이라 오전에밖에 배울수가 없어서요
혹시, 일반 수업들으면서 저도 지원을 받을수 있을까요?
기초 그래픽 배우려구 하는데요..
목록보기답글달기수정하기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