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
+ Home > 커뮤니티 > 입학상담

 

게시물 상세내용
[re] 질문이요~
글쓴이 검단컴퓨터회계학원 조회수 575
작성일 2012-01-09 10:13:24
아쉽게도 직장인과정으로 컴퓨터기초반이 2월개강에 없습니다.
개별지도반이 별도로 있으니 전화문의 주시기바랍니다.
☎562-0098


_______________________원 문_______________________
컴퓨터기초( 인터넷, 한글) 과정이 2월 7일 까지인데요..
그 이후에 또 접수를 받나요?
저희 아빠가 배우고싶어 하시는데 나이드신 분들도 가능한가요?
목록보기답글달기수정하기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