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
+ Home > 커뮤니티 > 입학상담

 

게시물 상세내용
컴활1급
글쓴이 aa 조회수 572
작성일 2012-02-27 16:05:05
메일주소 seona13@hanmail.net 메일주소
학생부 개강과정 보면 컴활 2,3급은 있던데
1급은 개강 안하는건가요?
목록보기답글달기수정하기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