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
+ Home > 커뮤니티 > 입학상담

 

게시물 상세내용
직장인환급과정문의
글쓴이 박은희 조회수 600
작성일 2012-04-05 17:03:58
메일주소 madang211@empal.com 메일주소
안녕하세요
직장인 국비 지원 환급 과정 문의드립니다.
현재는 직장을 그만 둔 상태고, 4월 중순경 다른회사 취업예정입니다.

엑셀/파워포인트 실무과정이 4월9일 개강이면, 제가 4월 9일부터 재직중이여야
환급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교육 과정이 끝나는 시점까지만 취업 상태이면, 수강료 환급 받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답글달기수정하기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