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
+ Home > 커뮤니티 > 입학상담

 

게시물 상세내용
수강료 납부는 언제하는건가요?
글쓴이 kimseol 조회수 579
작성일 2012-05-28 11:33:31
메일주소 kimseol93@naver.com 메일주소
우선 컴활 2급 자격증 수강신청을 해놨는데, 수강료납부는 언제까지 해야하는거죠?
목록보기답글달기수정하기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