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
+ Home > 커뮤니티 > 입학상담

 

게시물 상세내용
[re] 수강료 납부는 언제하는건가요?
글쓴이 검단컴퓨터회계학원 조회수 609
작성일 2012-05-29 09:52:56
^^수강 신청 내역 확인 하였습니다.

현재 접수중이오니 방문하셔서 수강납부 해주시면 됩니다.

수강인원 선착순 마감이니 시간내셔서 접수하시고 개강연락 별도로 받으시면됩니다.

전화 드려서 일정안내 및 수강료 납부 방법 다시 말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답글달기수정하기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