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
+ Home > 커뮤니티 > 입학상담

 

게시물 상세내용
7월엔 개강일정이없나요?
글쓴이 이영인 조회수 588
작성일 2012-06-25 13:07:44
메일주소 kawame89@naver.com 메일주소
ㅠㅠ..
컴활, 회계 재직자과정으로 둘중하나들으려고하는데
(먼저개강하는거루요;;)
7월에는 개강안하나요?
목록보기답글달기수정하기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