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
+ Home > 커뮤니티 > 입학상담

 

게시물 상세내용
컴활 1급
글쓴이 박미나 조회수 710
작성일 2012-09-21 13:27:32
메일주소 mina4576@naver.com 메일주소
대학생이구요 컴활 1급을 배우고 싶은데 개별지도반 밖에 없더라구요
개별지도반이면 컴활 2~3급보다 수강료가 더 비싼가요?
교육시간은 컴활 2~3급과 같다면요.
아 그리고 10월에 배울 수 있을까요?
목록보기답글달기수정하기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