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
+ Home > 커뮤니티 > 입학상담

 

게시물 상세내용
28일날 개강하는 엑셀실무에 대해 문의합니다.
글쓴이 윤보미 조회수 626
작성일 2012-11-02 11:06:02
메일주소 bomizang-_-a@hanmail.net 메일주소
엑셀실무 강의를 듣고싶은데요.

엑셀에 무지해서 엑셀기초부터 이어지는건가요?

아님 기본적인 엑셀상식이있어야 이해할수 있는내용인가요?

목록보기답글달기수정하기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