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
+ Home > 커뮤니티 > 입학상담

 

게시물 상세내용
[re] 28일날 개강하는 엑셀실무에 대해 문의합니다.
글쓴이 검단컴퓨터회계학원 조회수 619
작성일 2012-11-05 10:16:32
엑셀상식은 수업하면서 배우게 되실겁니다..^^

자판,마우스 사용 요령만 아시면 됩니다.

엑셀기초부터 실무까지 익힐수 있는 과정이니 자신감 갖고 도전하세요^^

감사합니다.
목록보기답글달기수정하기삭제하기

관련 쪽지글